2017년 8월 23일 수요일

카케구루이(가칭) 2권



인기만화 카케구루이의 스핀오프 만화인 '카케구루이(가칭) 2권을 kindle판으로 구매했습니다.

본 작품은 원작인 카케구루이에 출연하는 캐릭터들을 일부 재해석해 시리어스한 부분이나 도박에 관련된 부분을 배제한 개그 중심의 만화가 되겠는데 말이죠. 오늘은 관련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죠.


유메코가 좀 굉장하긴 하지

이번 2권의 내용은.. 뭐 기본적으로 이 시리즈의 내용 자체가 독립적인 성향이 강한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어서 딱히 이거다! 라고 하긴 좀 그렇기에 확정하긴 힘들고 그냥그냥 유메코가 굉장하다는 이야기라던가 부회장 가면의 이야기라던가 정체불명의 게임의 이야기라던가 식으로 유메코 일행만이 아닌 학생회 멤버까지 다양하게 모여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것이 주요 내용이 되겠습니다.


묘하게 귀엽다

그리고 이번 권에서도 그런 캐릭터들의 개성깊은 면모로 이야기를 재밌게 이끌어 가고 있는데 말이죠. 1권도 그랬지만 이번 2권도 여전히 하이텐션의 개그 전개로 안정적인 재미를 주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군요.


로리바바


마이페이스이신 회장님

그리고 그런 하이텐션 개그전개 덕분에 본 작품은 제 개인적으로는 원작을 드랍(사실 2권정도까진 재밌게 보고 있었다)한 저도 대단히 재밌게 보고 있다 이건데 말이죠. 원작하고는 워낙에나 괴리감이 있는 녀석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좀 갈릴려나 싶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고품질(?) 개그가 깔려 있는 녀석이닌 만큼 오타쿠부터 저 같이 라이트한 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그런 만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흠흠


절래절래..


뭐 여튼 이번 권도 여러가지 의미로 볼거리가 많은 작품이였던 만큼 제 자신은 대단히 만족스러웠다고 할 수 있겠는데 말이죠. 개인적으론 원작보다 호평하고 싶은 녀석인 만큼 앞으로도 분발해 줬음 좋겠네요 후후







댓글 1개:

  1. 원작은 힘든 구석이 있는데 반해 이건 정말 귀엽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