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3일 월요일

2017년 10월 23일 - 오타쿠 라이프







1.맞선 상대는 제자, 성격 있는, 문제아 R18판 4화를 보았습니다

이번 화는 공부 잘하면 약혼자로 인정받을 수 있는거? 라는 내용으로 공부 빡시게 해서 어느정도 인정받고 폭풍 섹스까지 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만 성우들의 발연기라던가 (어째 신음소리만 능숙한 기분이 듭니다만) 어설픈 전개는 여전한 느낌이네요.

그래도 이전 작들보다는 에로적으론 좀 파워업한 기분이 안드는 것도 아니니 꾸준히 보고 있긴 한데(작붕도 은근히 많더라) 연달아 TL작품을 R18판으로 내는 걸 보면 돈 버는 재미가 좀 쏠쏠한건가 싶은 생각이 듭니다.ㅋ


2.책 이야기




페러럴 파라다이스

오카모토 센세가 이번 편에서는 아예 난교씬을 넣어놨군요. 나쁜 신을 물리친 단서를 찾기 위해 길을 떠나는 주인공 붙잡고 술 멕여서 다운 시킨다음에 역레이프(..)라니. 빠른 애니화를 희망합니다. 

...아니 아마도 나오진 못할 것 같지만요. (핑크파인애플에 수주해라!)




야박 야명곡 1권

도촬매니아(..)인 주인공이 어째서인지 흡혈귀로 각성해서 히로인들을 묶는다는 내용의 본격 긴박 판타지 만화. 이전에 성각의 용기사 코믹스 맡을 때도 촉수 신나게 그리더만 그 영향인건지 아니면 작가의 취향인건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겁나게 묶는데 소재 자체가 취향 좀 탈법한 소재라 호불호가 좀 갈릴 듯.

내용 자체는 뭔가 아스트랄로 날아갈 법한 전개를 보여주기 때문에 개인적으론 좀 시쿤둥 했네요. 아니 그전에 묶어놓고 <우리의 일상> 운운하는건 좀 이상하단 말이죠? ㅋㅋ

뭐 여튼 기본적으로 하이레그라던가 긴박이라던가 마니악적인 소재가 많이 나오는지라 취향에 맞으시면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벽람항로 한국에 정식 출시 한다네요

빠르면 연내, 늦어도 1월쯤에는 나온다는 모양입니다. (기사링크)



댓글 2개:

  1. 패러럴 저거 괜찮은겁니까? 성인지가 아닐텐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