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6일 수요일

연애지향 학생회 1화



키사라기 군마씨의 청년지 데뷔작(사실 이거 외에도 엔솔로지라던가 있긴 하지만 사실상의 연재는 이 작품이 최초인걸로) "연애지향 학생회" 1화를 보았기에 간단하게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냅다 지른게 이거

본 작품은 무언가의 이유.. 아마 성욕적인 무언가 때문에 큰 실수를 저질렀던 과거가 있어 보이는 주인공 이즈미가 학생회장 선거에 나가 "남녀교제금지 교칙 철폐"를 공약,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같이 선거에 나와서 이겼어야 할 품행우수한 모범생인 후우카를 제치고 학생회장에 당선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이번 1화는 우선 공약을 지키기 위해 학교와의 교섭을 하는 내용.. 즉, 프롤로그격에 해당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라이벌이였던 후우카는 부회장으로 된 듯

뭐 여튼 일단 일견하기론 영 미덥지 못한 그로서 아직까지는 이렇다할 모습은 보여주진 않는 주인공이 되겠는데 말이죠. 여튼 공약은 지켜야 하니 선생님들과의 협의에 들어가게 됩니다만..


연애대상이나 있냐며 비웃음까지 당함

열심히 노오력해서 설득해 보려고 합니다만 어째 학생주임인 쿠로사키 선생의 색기에 밀려(?) 점점 수세에 몰리는 주인공이 되겠는데 그 때 생각지도 않게 모범생인 후우카가 도움의 손길을 내밀게 되고..


연애의 타당성에 대해 설득하는 후우카


쿠로사키도 뭔가 좀 찔리는 구석이 있는 듯?

그녀의 열변에 쿠로사키는 그렇다면 네가 그 "건전한 연애"의 표본이 되어보이면 생각을 바꿔보겠다며 부분적인 허락을 내주게 됩니다.

그러니깐.. 일단 후우카가 강제로 교제를 하게 생겼다 이거죠 넵


동정티 내는 주인공

..그리고 연애 검사(..)를 맡아야 하는 상황에 몰린 후우카는 결국 누구와 "교제"를 해야하는가에 대한 논의가 학생회에서 이뤄지는데 여기선 뭐.. 당연히 주인공이 되겠죠.

거기서 주인공도 나는 누구랑 사귀어 본 적도 없다면서 강력 반발합니다만 어쩔 수 있나요. 일단 사태가 이렇게 된데에는 주인공의 책임이 가장 크기도 하고.. 그런데 왜 주인공은 자신이 누구랑 사귈 자격이 없다고 하는지.. 여튼 뭔가 있긴 하나 보더군요.


특훈이다!

뭐 그런고로 "교제"하고 있음을 보여줘야 하는 두 사람이기에 시작된 특훈.. 뭐, 일단은 손잡기부터인가요? 연애초보다 보니 이런 손잡기도 어색해 하는 퓨어함을 보이는 두 사람이 되겠는데 말이죠. 풋풋해서 좋군요 후후


우리 사귀고 있는데요?

..뭐 그래서 특훈의 결과(깍지잡기)를 보여주는 두 사람입니다만 웃기지마 못믿어 하는 선생님의 말에 그럼 더욱 대단한 걸 보여주겠다고 하는데 말이죠.. 그게 바로..


당연하죠. 인정합니다.

...가슴주무르기입니다. 넵. 사실 후우카는 뽀뽀? 뽀뽀인거야? 했는데 주인공의 기습 가슴 주무르기라니..ㅋㅋ 사실 이쯤되면 불건전이성교제 아니냐 싶긴 하지만..


부들부들하는 후우카(...)

...어째서인지 착한 스킨쉽으로 인정되었는지 일단은 쿠로사키도 정식으로 교제함을 인정하는데 말이죠. 다만 여기서 쿠로사키는 교제가 계속 유지되는지를 판단한다며 이 두 사람의 관계는 당분간 계속 되어야 하는 그런 입장으로 이 작품의 이야기를 끌고 갈 듯 합니다.

뭐 그래서 이번 1화는 대략 이런 느낌의 프롤로그적인 느낌으로 사실 에로적인 부분도 상당히 절제되어 있어 상당히 건전한(!) 러브코메디적인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특징으로 꼽을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그런데 이야기를 잘 뜯어보면 키사라기 작가가 보여주는 원패턴적인 이야기 구조에서 에로만을 뺀 구조라는 점에선. 음... 솔직히 이후 전개는 좀 불안하지 않는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뭐 사실 이런 형태면 이후에 에로는 당연히 에스컬레이터해 갈 것이기에 아직까지는 작가 특유의 에로적 표현에 대해서는 큰 걱정은 없습니다만 이야기를 이끌어갈 핵심 동력인 "재미"는 유지해 줄 수 있을지는 좀 우려가 되는데요.

아직까지는 1화니깐 말이죠? 이후 전개가 어찌될 진 좀더 지켜보는 것으로 해야할 것 같네요 흠흠





댓글 4개:

  1. 성인물에서조차 이야기 구조가 답답해서 황당 했는데
    연재 짤릴 확률 높다고 봅니다.
    차라리 스토리 작가를 구하지..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기대는 안하고 지켜보는 걸로.. 말이죠. 후

      삭제
  2. 에로는 좋지만 저거 괜찮을까요? 스토리가 문제인데...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별로 기대 안하는 걸로요.. 넵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