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5일 화요일

나는 친구가 적다 코믹스 15권



동명의 인기 라이트노벨의 코미컬라이즈 작품인 '나는 친구가 적다' 15권을 kindle판으로 구매했습니다. 뭐 이미 완결난지도 오래된 녀석이기도 한 만큼 내용적으로는 다들 아시는 것이다 보니 딱히 이야기는 잘 안하던 (사실 작가양반한테 통수를 많이 맞아서 별로 좋아하지도 않지만) 작품이긴 합니다만 모처럼 관련해서 짧막하게 이야기를 해볼까 싶네요.


"세나 나는 너를 좋아해"



"하지만 너랑 사귀진 않을거야"


ㅇ_ㅇ


세나를 좋아한다면서도 그녀와 사귈 수 없다고 코다카,
좋아한다는데 왜 못사귀냐며 따지는 세나,
그리고 다크나이트(...) 요조라 

...라는 3명을 중심으로 리카와의 결투 이후 이래저래 결심한 코다카가 이래저래 발로 뛰는 이야기로 원작으로는 대략 9권에 해당하는 내용을 그리고 있는 것이 이번 15권의 주요 내용이 되겠는데요.

아무래도 급하게 시리어스하게 흘러갔던 후반전에서 글로는 도저히 알기 힘들었던 각 캐릭터들의 표정 하나하나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것이 볼거리였지 않나 싶더군요.


그녀의 집착은 에필로그 후에도 이어지던..


그리고 아마 요조라를 유명하게 만든 그 사건(?)도 수록되어 있습니다만..



원작에선 1장으로 보였던 그 장면

..원작에선 상당히 간결한 느낌으로 표현되어 있던 그 장면도 코믹스에선 어느정도 확실히 보여준다는 점은.. 음, 코믹스의 장점이라고 해야할지, 여튼 여러가지 의미로 굉.장.한 (에로하진 않고) 느낌이였지 않나 싶은데 말이죠.

..이후로 요조라는 패배한 개 루트를 타는 것까지 해서 요조라 팬에게 있어선 정말 씁쓸한 15권이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좀 해보게 되는군요.


서로의 가슴에 비수를 꽂는..


사요나라

..뭐 원작대로라면 이후 요조라는 나름 주가를 높이며 활약하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히로인이 아니무니다" 급의 취급이라.. 음..=ㅅ=;


사실 처녀막이 있나 없나 본거였다


어이(...)


뭐 여튼 원작대로라면 남은건 원작의 약 2권 분량으로 코믹스도 슬슬 클라이막스로 접어들지 않을까 싶은데 말이죠. 앞으로도 보여질 코다카의 OOO스러운 모습이 코믹스에선 또 어떻게 표현이 될지 이후 전개도 좀 기대가 되긴 하네요 ha ha ha





댓글 2개:

  1. 글써보면 이런거 완결이 어렵긴 하다는거 알지만... 그래도 참 안타까웠는데 코믹스는 그걸 조금이나마 좀 풀어주지 않을까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 전에 연중이나 안하면 다행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작가놈이 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