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3일 목요일

플로어에 마왕이 있습니다 5권


알바뛰는 마왕님과 동료들의 이야기를 그린 만화, '플로어에 마왕이 있습니다' 5권을 kindle판으로 구매했기에 조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에로이

이번 권은 표지에도 있었습니다만 마왕인 아몬을 따라 이쪽 세계로 넘어온 용자, 아리스티나를 중심으로 그녀가 여러과정을 거쳐 아몬과 같은 곳에서 일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것이 주요 내용으로 일단 마왕 일행에 있어서는 강대한 적이 출현한 셈이 되겠습니다만 뭐.. 전반적인 분위기는 평범하게 텐션 높은 개그가 중심이 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머리를 새로하신 마왕님

5권의 시작은 다들 여러가지 이유로 점괘에 맞춰 머리스타일을 바꾸는 내용입니다만 아몬 같은 경우에는 어울린다면 어울린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ㅋㅋ =ㅅ=



치쿠비 해금!?

그리고 그렇게 왁자지껄하는 와중에 신캐릭터인 아리스티나의 등장입니다만.. 하아..? 치쿠비라굽쇼? 어떤 에로 이미지를 그려도 절대 치쿠비는 넣지 않았던 작가양반이 치쿠비를 해금시키다니..!?!?


덕분에 서비스가 대폭 업그레이드


적어도 가슴만큼은 마왕 클래스

그리고 그렇게 외톨이로 이 세계로 온 아리스티나도 역시나 아몬과 마찬가지로 코우이치가 한 요리를 먹으면 본래의 모습을 되찾는 체질인 모양인데 말이죠.

그녀도 이 세계에서 마왕을 토벌하기 위한 힘을 얻기 위해선 그의 조력이 필수불가피라는 것을 깨닫고 냅다 그를 납치한 후에 세계를 구하자며 협력을 구합니다만..


"너, 내 동료가 되라"


"제시요"

..아무래도 그렇겠죠ㅋㅋㅋㅋ 그리고 그를 찾아온 마왕과의 일촉즉발의 상황이 벌어집니다만,


아몬의 힘은 너무나도 강대했다

아무래도 아몬의 힘에는 미치진 못한 모양으로 아몬은 코우이치의 밥을 먹고 싶으면 일을 하라면서 코우이치를 데리고 그 자리를 떠나고 그렇게 아리스티나도 아몬과 같은 곳에서 알바를 하게 되었다.. 라는 것이 본 작품의 내용이 되겠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제약적으로 밖에 힘을 쓸 수 없는 용자와 마왕이라는 강대한 존재가 같은 곳에서 알바라니.. 음, 아무래도 트러블을 피할 수 없는 느낌인데 말이죠. 과연 어떤 이야기가 이후에 펼쳐질지는.. 좀 기대해 보는 것으로 해야겠군요.

그리고.. 이건 덤이긴 합니다만,


주물주물


가슴 펑


치쿠비 해금이 된 이후로 서비스의 질이 대단히 향상됨을 느낄 수 있었는데 말이죠. 후.. 이번 권에서는 일단 아리스티나가 중심이 되긴 했었습니다만 6권에서는 마왕님 일행의 서비스씬도 볼 수 있을 것 같으니 조금 기대 되는군요 후후후..






댓글 4개:

  1. 해금은 에로를 강화시키는군요. 에로이.

    답글삭제
  2. 역시.. 현대에는 마왕잡는 것도 시급이 중요한 현실적 문제가 존재하지요.ㅋㅋ
    왠지 =알바뛰는 마왕=느낌도 강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일단 먹고 살려면 마왕이고 나발이고 필요없는 겁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