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7일 금요일

음란한 저로는 안되나요? (완)


유키노씨의 신간 '음란한 저로는 안되나요?"를 kindle판으로 구매했습니다.

본 작품은 나마이키에서 연재된 단편 '이상의 남친님?'을 포함, 총 7개의 단편이 165p에 수록되어 있는 단편 모음집이 되겠는데요. 요즘 바쁜 관계로 좀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볼까 하네요.


'특별영업 합니다'


'이상의 남친님?'

일단 본 작품은 위에도 적었듯이 총 7개의 단편으로 단행본 특별 수록판은 없이 나마이키 2015년~2017년 1월까지의 단편들을 모아놓은 단편 모음집으로 각자의 내용은 커플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는 순애계로 일단 처녀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히로인들이 性에 상당히 적극적인 포지션으로 남성 캐릭터를 유혹해서 H까지 이끌어가는 "육식계"라는 점이라고 해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방송중독'


'봉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그런 본 작품의 수록된 내용들은 어디까지나 기승전섹스라는 일반적인 에로단편의 특징들을 그대로 따르고 있으며 H씬에까지 도달하는 전개가 상당히 빠르고 H에 집중하는 형태의 구조를 띄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H에 집중하는 느낌이 강해서 그런지 (뭐 평범하게 소프트에로계열의 작품들이 그렇습니다만) 일반적인 애무-삽입-절정이라는 전개를 페이지도 비교적 할애해 충실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펠라나 파이즈리, 기승위나 후배위 같이 바리에이션도 어느정도 갖춰져 있다는 점에서 상당히 모범적인 소프트 에로계열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해피 홀리 나이트'

뭐 그래서 본 작품인 경우에는 소프트 에로계열의 만화를 좋아하시고 작화 부분이 마음에 드신다면 구매해 보심직도 한데요. 전반적으로 캐릭터의 눈동자에 하트가 들어가는 등 에로계열의 묘사도 잘 되어 있는 만큼 관심이 있으시다면 구매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댓글 2개:

  1. 기승전에로. 에로이하군요.

    언제나 하는 말이지만 라이네님 엣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