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9일 목요일

울트라점프 2017년 2월호



울트라점프 2017년 2월호를 kindle판으로 구매했습니다.



이번 울트라점프 이번 호부터는 지정된 작가에 의해 그려진 "섹시"한 내용의 단편이 매달 수록되는 새로운 기획연재, '울트라 에로틱'이 시작되는데요. 그 영광스런 1호로..



울트라에로틱 1호 단편인 kanbe씨의 '나는 유우코'

..내성적인 소녀인 주인공에게 죽은 친구의 유령이 빙의되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여러 남자들을 유혹해 관계를 한다는 내용의 '나는 유우코' 가 되겠습니다.

내용도 내용이고 작가 본인도 다수의 에로 만화를 그리다보니 수위적으로는 제법 높은 느낌의 작품으로 전반적인 편성이나는 성인지급 레벨이긴 합니다만 울트라 에로이! 라고 하기엔 좀 부족하나 싶은데 말이죠. 다음 작품은 어떨지 기대를 해봐야겠군요.



귀재 도우만세이만의 옴니버스 만화 '멜랑코리아'

그리고 이번 울트라점프 2월호 부터 개인적으로 "천재"라고 생각하는 만화가, 도우만세이만씨의 옴니버스 만화인 '멜랑코리아'가 2화 수록되어 있는데요. 역시나 작가 특유의 시크한 느낌의 전개가 살아있는 그런 내용였지 않나 싶네요.

뭐 그런고로 이번 울트라점프도 이런 느낌으로 관련해서 좀더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 오늘은 좀 바쁜 관계로 여기까지 하도록 하지요. 그럼 오늘 내일해서 좋은 작품을 좀 구매하니 시간 나는대로 이렇게 소소하게나마 계속 포스팅 하는 걸로..


댓글 1개:

  1. 주인공 조금은 억울할지도 모르겠네요. 원해서 하는 관계가 아닐터이니.

    답글삭제